[나눔방송] 봉구수밥버거 광주풍암점 광주새날학교에 밥버거와 이동용온풍기 기증 > 보도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다름을 존중하며
서로를 사랑하는 새날인

SAENALSCHOOL

보도자료

[나눔방송] 봉구수밥버거 광주풍암점 광주새날학교에 밥버거와 이동용온풍기 기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새날
댓글 0건 조회 2,859회 작성일 14-04-25 10:23

본문

[나눔방송] 봉구수밥버거 광주풍암점 광주새날학교에 밥버거와 이동용온풍기 기증 
 
봉구스밥버거 광주풍암점(대표 박진희)은 지난 24일 광주새날학교를 방문 학생들에게 밥버거와 이동용 냉온풍기 2대(100여만원 상당)를 기증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봉구스밥버거 풍암점 박진희 사장은 2012년 가게를 오픈하고 운영하던 중 지난 3월 실시된 전국 700여개 가맹점 평가에서 최우수 지점으로 선정 해외여행권과 상금을 받았다. 

상금을 받은 후 박진희 사장은 "두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로서 해외여행보다는 소외된 이웃을 향한 사랑의 온기를 심는 것이 중요하다" 고 생각 나눔의 대상을 물색하던 중 "중도입국 다문화청소년들이 생각나 새날학교를 방문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날 박진희 사장과 함께 새날학교를 방문한 호남지사 기획관리팀 임지영씨를 비롯한 직원들은 인형의상을 입고 아이들과 밥버거를 나눠주며 놀아주는 즐거운 한때를 보내 어린학생들로부터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이에 새날학교 김영경 교감은 "중도입국 다문화청소년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심어 준 봉구스밥버거 풍암점 박진희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께 감사를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광주새날학교는 엄마의 국제재혼으로 입양된 12개국출신 중도입국 다문화청소년 80여명이 초.중.고과정을 공부하며 한국사회 적응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눔방송: 안드레이(우크라이나 원어민교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